투자전략 및 시황(’24년 10월 8일)
두 성격이 번갈아 나타나는 푸바오 등 판다 가족은 각자 뚜렷한 캐릭터를 갖고 있다
이제는 반도체가 주인공이라며 아시아가 80%를 차지한 제조 비중을 서방 세계로 50% 가져와야 한다고 주장했다.나노 단위의 반도체 회로 선폭이 좁을수록 소비전력이 줄고 처리 속도는 빨라져 성능이 우수하다.
4나노 반도체 양산에 돌입하겠다며 웨이퍼를 들어 보이고 있다.8nm(나노미터·1nm는 10억분의 1m) 반도체 양산에 나선다고 21일(현지 시간) 선언했다.4차 산업혁명 시대 AI 티핑 포인트 엔비디아 4분기 순익 769% 폭증AI 센서로 신체 측정해보세요복잡한 문제를 쉽게 풀려면… 시각화하거나 잘게 나눠봐요 구독 뉴욕=김현수 특파원 kimhs@donga.
현재 인텔의 파운드리 시장 점유율은 미미하지만 미국의 강력한 보조금을 등에 업고 기술의 대도약을 이뤄낸다면 삼성전자에 위협이 될 수 있다.인텔이 마이크로소프트(MS)와 손잡고 올해 말 1.
com홍석호 기자 will@donga.
기업과 정부가 똘똘 뭉쳐 AI 칩 개발과 설계는 물론이고 한국.푸바오를 보려는 사람들로 에버랜드 판다월드는 연일 붐비고 있다
6%로 20대 청년층과 70대 이상의 노년층이 1인 가구의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는 것이다.주도적이고 긍정적인 이미지로 비치는 경우도 많다.
식품 회사들은 너 나 할 것 없이 기존에 있던 제품을 소용량으로 리뉴얼해 출시하고.배달 음식에 익숙하지 않고.